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이판 에어텔 특가로 경비를 줄이기 성공!

호텔 프로모션

by roundie 2018. 4. 19. 16:57

본문

반응형



제주항공 사이판 에어텔 특가





숙박비가 부담스러운 휴양 여행지의 경우에는

에어텔 상품을 잘 이용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인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제주항공에서 사이판 에어텔 프로모션을 하길래 한번 정리해보았어요 






이번 제주항공 사이판 에어텔 프로모션은

카노아 리조트, 피에스타 리조트, 하얏트 리젠시 호텔, 오션뷰 호텔까지

성인2인부타 유아, 아동 추가 금액까지 더해서 이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한 여행이 될 것 같아요

아무래도 사이판이 신혼여행지나 커플여행지, 그리고 가족여행지로 유명해서

잘 세분화해 둔 모습이네요!


위에 표시된 가격대의 경우에 항공권과 호텔 숙박이 다 함께 포함된 가격이라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ㅎㅎ

그래도 혹시 모르니까 잘 비교하고 고민해보시길 바랍니다





그 외에도 제주항공 페이스북에서 레스토랑 이용권, 마사지 이용권 같은 경품을 걸고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까 한번 살펴보셔도 좋을것 같네요!



제주항공 사이판 항공권의 경우에 다른 제주항공 항공권과 다르게 

23KG 수화물 2개까지 가능해 그만큼 또 혜택이 좋은것 같아요

그러니 잘 비교해보시고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