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여행 딜카 렌트 48시간 무료 이용 이벤트!!

할인 프로모션

by roundie 2018. 6. 10. 21:58

본문

반응형

제주동






제주도 여행 딜카 렌트 48시간 무료 이용 이벤트








제주도 여행을 준비하시면 렌트도 당연히 고민하실 것 같아요!

다양한 제주도 렌트 업체들이 있지만

무료 이용 이벤트를 하는 딜카도 있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한번 자세하게 살펴보았습니다!



이번 딜카 48시간 무료 이용 이벤트의 경우에

신규 회원 가입시 쿠폰을 통해서 예약 가능하다고 합니다!





회원가입 후에 딜카 앱을 다운받아 로그인하면

앱 쿠폰함에서 쿠폰 확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예약하면서 쿠폰 적용하면

최대 48시간까지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하네요 ㅎㅎ



기존의 회원이라면 쿠폰을 발급받아서 사용가능한데

쿠폰코드를 입력하면 됩니다

딜카 최대 48시간 이용시 적용가능한 기존 회원 쿠폰코드는

제주여행은딜카 입니다!




딜카의 경우에는 여러가지 편리한면이 있는것 같아요

앱으로 금방 렌트할 수 있고 서류 없이 바로 픽업 가능한데다

전기차여서 주유비도 0원!

물론 전기차 충전 방법은 체크하셔야겠죵?ㅋㅋㅋ

그리고 전기차여서 공영주차장을 무료로 이용가능해

주요 관광지를 여유롭게 이동할 수 있겠네요!



제주 여행 준비중이시라면 제주도 여행 필수 렌트카,

딜카 무료 렌트 이벤트 참여해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