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6월 아시아나 오즈드림페어 얼리버드 프로모션 정리!

항공권 프로모션

by roundie 2018. 6. 5. 17:52

본문

반응형






6월 아시아나 오즈드림페어 얼리버드 프로모션







6월 아시아나 항공 오즈드림페어가 시작되었습니다!

어제부터 할줄알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오늘부터 시작이네요 ㅎㅎ

저번달 5월도 그렇고 오즈드림페어의 경우 화요일부터 시작하는것 같아요




기간한정으로 이뤄지는 아시아나 오즈드림페어의 경우에

6월 5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고

12월 1일부터 2월 28일의 항공권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각 노선에 따라서 출발 기간이 다르므로 확인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매번 아시아나 오즈드림페어가 시작되면 추천드리는 일본노선들!

가격대가 정말 좋은것 같아요 ㅎㅎ

LCC 항공사에 위탁수화물 추가하면

보통 이 아시아나 오즈드림페어 항공권 가격대가 나오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일본 여행 미리미리 준비하신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노선입니다!




그 외에도 중국노선들도 있습니다

김포출발도 있고 부산출발 항공권도 있기 때문에

원하는 출발지로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그 외에도 요즘 핫한 여행지 하바로프스크도 있고

홍콩 타이베이 항공권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매번 아시아나 오즈드림페어가 시작되면

일본노선하고 이 타이베이, 홍콩 노선을 고민하게 되는것 같아요

특히 12월부터 홍콩의 경우 세일시즌이어서

쇼핑을 원하신다면 미리 항공권 구매해두셔도 좋을것 같네요 ㅎㅎ






또 동남아 노선들도 판매하는데 세부 호치민 푸켓은 물론

한정판매로 싱가포르도 판매한다고 합니다!

싱가폴 여행 고민하셨다면 둘러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아시아나의 경우 미주노선도 잘 되어있는데

이번에 6월 아시아나 오즈드림페어의 경우

1월 12일부터 2월 28일까지의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12월 항공권은 제외되었는데 아마도 성수기여서 그런것 같아요





또 겨울 유럽여행에 좋은 아시아나 유럽노선들도 판매합니다!

프랑크푸르트 런던 파리 이스탄불 노선을

직항노선치고 좋은 가격대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물론 판매제외기간이 있지만 겨울 유럽 여행을 준비하신다면

이번 아시아나 오즈드림페어 6월은 꼭 체크하셔야겠어요!



이번 아시아나 오즈드림페어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좀 먼 여행이긴하지만 12월 내년 2월까지 여행준비하신다면

꼭 한번 살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