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항공 오사카 항공권 특가 및 프로모션!

항공권 프로모션

by roundie 2018. 6. 7. 17:08

본문

반응형








제주항공 오사카 항공권 특가 및 프로모션










제주항공에서 오사카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6월 1일부터 6월 10일까지

8월 31일까지 여행가능한 오사카 항공권을 판매하는데

오사카 항공권 특가는 물론 여러 프로모션도 한다고 하니까

오사카 여행을 고민중이시라면 꼭 둘러보셔야할것 같아요 ㅎㅎ





이번 제주항공 오사카 항공권 프로모션은

서울 인천 김포 출발은 물론 부산 무안 청주 출발 노선까지

원하는 출발지역을 고를 수 있다는게 좋은것 같아요!

가격대는 편도 약 6만원대부터 시작이네요

물론 위탁수화물 미포함 가격이어서 수화물은 따로 추가하셔야 합니다!




보니까 제주항공 이번 오사카 프로모션은

그냥 오사카 항공권만 특가로 판매하는게 아니라

제주항공 트래블 라운지에서

유니버셜 스튜디오재팬 스페셜 엔트리부터 하루카스 전망대 입장권까지

좋은 가격대와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스페셜 엔트리는 전용출구로 빨리 입장할 수 있는거라고하니

잘 보시고 구매원하신다면 제주항공 트래블라운지에서

구매하셔도 좋을것 같아요 ㅋㅋㅋ







보니까 유니버셜에서 이번에 퍼레이드가 새로 오픈했다고하는데

퍼레이드 좋아하시면 기대하고 가셔도 좋을것 같네요 ㅎㅎ





그 외에도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입장권 구매시

선착순으로 미니언 핸드폰 고리를 증정하기도 하고

여행 후기 이벤트도 하고있으니까

제주항공으로 오사카여행 준비하신다면 꼭 둘러보셔야겠네요 ㅋㅋㅋ



오사카 여행 준비중이시거나

제주항공을 타고 오사카 여행하신다면

꼭 이번 프로모션들 체크체크 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