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대구 출발 일본항공권 찾는다면 티웨이항공 특가 강추!

항공권 프로모션

by roundie 2018. 6. 11. 00:05

본문

반응형








티웨이항공

부산 대구 출발 일본항공권









티웨이항공에서 부산 대구에서 출발하는 일본 항공권 특가를

6월 11일부터 시작한다고 합니다!

여행기간이 6월 11일부터 7월 26일까지의 항공권을

편도총액 약 4만원대로 판매한다고 하니까

대구랑 부산, 제주도에서 출발 가능하시다면

한번 꼭 살펴보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대구에서 출발하는 일본 항공권은 후쿠오카 오사카 도쿄 오키나와로

대부분의 일본 여행지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부산은 오사카 제주는 도쿄 노선으로 딱 1개씩만 있네요 ㅎㅎ

그래도 가격대가 전반적으로 괜찮고

인천공항까지 와서 출발하는 여러 비용을 생각할때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또한 위탁수화물 2만원 쿠폰도 있어서

위탁수화물을 무료로 추가할 수 있다고 합니다

물론 왕복인지 아닌지는 모르겠네요...ㅎㅎㅎ





항공권 노선을 구매하신 후 수화물 쿠폰으로

마이페이지에서 수화물 구매하시면 됩니다!

일본여행은 이것저것 쇼핑할것도 많으니까

위탁수화물 기왕이면 추가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미리 안하고 공항에서 추가하면 비싸더라구요 ㅠㅠㅎㅎ



일본여행 고민중이시라면

부산 대구 출발 해외여행이 가능하시다면

이번 티웨이항공 특가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