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스타항공 블라디보스톡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항공권 프로모션

by roundie 2018. 6. 11. 23:49

본문

반응형






이스타항공 블라디보스톡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이스타항공에서 블라디보스톡 항공권 특가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최근에 더워져서 그런지 러시아 관련 특가를 많이 진행하는것 같아요 ㅋㅋ




6월 8일부터 14일까지 10월 27일까지 출발하는

블라디보스톡 항공권을 편도 약 10만원대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대도 괜찮고 기간도 긴 편이라 좋은것 같아요 ㅋㅋ

거기다 러시아 현지에서 월드컵 열기도 느낄 수 있으니까

더욱 더 좋은것 같네요 ㅋㅋㅋ





블라디보스톡 운항 스케쥴은 기간에 따라 다르니까

사전에 잘 확인하고 구매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비운항 기간도 있으니까 체크체크!






아무래도 이번 이스타항공 블라디보스톡 특가 프로모션은

러시아월드컵 기념으로 진행되어서 그런지

대한민국 응원 댓글을 남기면 인천 블라디보스톡 항공권부터

국내선, 모형항공기 등등 다양한 경품을 준다고 하니까

이 이벤트도 참여해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여름에 시원한 곳으로 해외여행 고민중이시거나

러시아 월드컵을 현지에서 느끼고 싶으시다면

이번 이스타항공 블라디보스톡 특가 추천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