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공짜항공권 티웨이 CF 런칭 기념 이벤트 응모!

여행 이벤트

by roundie 2018. 5. 10. 20:30

본문

반응형





티웨이 CF 런칭 기념 이벤트 응모






티웨이항공에서 TV CF 런칭 항공권 특가와 동시에

공짜 항공권 프로모션도 하고 있더라구요!

국제선 왕복 항공권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니까

꼭 다들 참여해보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참여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티웨이항공 TV CF 광고를 시청하고 광고 속 대사를

쉬고 싶은 이유로 페북 댓글로 완성하면 끝!

사진 영상으로 댓글 응모시 당첨율이 올라간다고 하네요 ㅎㅎ





이벤트 상품은 국제선 왕복 항공권인데 티웨이항공 운항 노선 중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서 더욱 좋은것 같아요 ㅋㅋ

또 2등은 일본 국제선 왕복 항공권이라고 하니까

5월 25일까지 꼭 참여해보시길 바랍니다!!




저도 눈에 띄게 영상이나 사진으로 응모해봐야겠어요 ㅋㅋ

여러분들도 모두모두 응모해보시길 바래요!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