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어서울 민트원정대 전노선 이용가능 서포터즈!

여행 이벤트

by roundie 2018. 5. 24. 20:52

본문

반응형




에어서울 민트원정대 1기 모집








에어서울에서 서포터즈인 민트원정대를 모집한다고 합니다!

보니까 대한민국 전국민을 대상으로

총 50여명을 선발한다고 하니까 도전해볼만한 서포터즈 같네요!



혜택은 1차 통과시 일본노선 항공권,

2차 통과시 동남아 노선 항공권, 3차까지 통과하면

에어서울 무제한 탑승가능 항공권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와 총 3명에게 준다고하니까 좋네요 ㅎㅎ



보시다시피 에어서울 민트원정대는

1차, 2차, 3차로 진행되는데

6월 7일까지 민트원정대에 에어서울 강점, 자신의 여행방법 등을 포함한

기획안을 포스팅하고 댓글로 주소를 입력하면 됩니다

그 뒤에 민트원정대 탑험하고 또 블로그 포스팅을 하고




3차 민트원정대 활동 후 포스팅을 하고

최종 선발이 된다고 하네요!

생각보다 진짜 괜찮은것 같아요 ㅎㅎ

거기에 민트원정대 선발은 동반 1인이 가능한 항공권을 증정한다고 해요!




에어서울 민트원정대의 경우 원정대 기간 내 자신이 원하는 여행날짜를

선택해서 여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열심히 하면 전노선 무제한 탑승 항공권을 얻을 수 있다고하니까

꼭 도전해보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ㅎㅎ



저도 도전을 고민해봐야겠어요!ㅋㅋ

혹시라도 된다면 정말 열심히해서 전노선 무제한 탑승권 꼭 갖고 싶네요 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