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6월 여행지 BC카드 파리 항공권 이벤트

여행 이벤트

by roundie 2018. 6. 1. 23:29

본문

반응형






6월 여행지 BC카드 파리 항공권 이벤트








BC카드에서 매달 진행하는 여행엔BC!

이번 6월에도 어김없이 진행된다고해서 살펴보았어요 ㅎㅎ

이번 6월 여행엔BC 인생특가 4탄은 6월 4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됩니다!






BC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페이지를 보시면

이렇게 여행엔BC 페이지가 있고

요기서 페이북 홈페이지를 통해서 응모하시면 됩니다!



이번 6월 여행엔BC 이벤트 여행지는 바로 파리에요!

거기다가 아시아나항공을 타고 직항으로 갈 수 있는데

9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고하니 대박인것 같네요 ㅋㅋ

여행기간의 경우 9월 14일부터 12월 31일까지 자유롭게 선택가능한데

제외되는 날짜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7월의 여행지는 밴쿠버, 8월의 여행지는 괌이네요!

개인적으로 둘 다 좋아해서 6월부터는 꾸준히 응모해야겠어요 ㅋㅋ



BC카드가 있으시다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는 카드를 확인하시고

꼭! 여행엔BC 이벤트 응모해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